화려했던 ‘ 디지털 뮤직 어워드 ’

봉하성 MTN PD 2009.10.19 21:02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활기찬 월요일 한주! 잘 시작하셨나요? 아니라고요?! 그럼 여러분은 오늘 꼭! 스타뉴스 플러스와 함께하셔야 합니다! 여러분을 파워업시킬 핫한 스타들을 모두모두 모아 한자리에서 만나봤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18일 오후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2천여명의 팬들과 함께 싸이월드에서 주최하는 제38, 그리고 39회 디지털뮤직어워드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역시 많은 스타들과 함께 볼거리들이 많았는데요. 이날 38회 디지털뮤직어워드상은 섹시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 아브라카다브라 >가 선정됐습니다. 참고로 본 대회 1회의 수상자 역시 브아걸이었죠? 영광의 수상을 두 번이나 만끽하는 기쁨! 정말 너무 기쁘실 것 같아요.





8월 한 달 동안 가장 괄목할만한 신인이 누구인고 하니! 바로 티아라 멤버들이었네요. 걸그룹 열풍을 이어받아 당당히 신인상을 거머준 티아라! 이대로 그냥 넘어갈 수 있나요. 티아라 멤버들! 뭐 하나 보여주세요. 신인상의 영광이 아깝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9월 달의 신인상! 바로 이색적이면서도 중성적인 묘한 매력이 있는 에프엑스의 <라차타>가 수상했는데요.

이날 파격 변신을 보여준 스타도 있습니다. 늘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는 그이지만.. 이번엔 조금 쇼킹 한 것도 같은데요. 금발헤어 열풍에 이어 이번엔 금발 아줌마파마머리!! 제 39회 디지털뮤직어워드 수상자인 지드래곤인데요. 걸그룹의 파워를 잠재우는 초강력 태풍! 이젠 아줌마파마까지 열풍이 될 조짐입니다. 노래가 끝난 후 무대 위에서 팬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것을 밝히는 지드래곤! 이거... 괜찮은 건가요?

쟁쟁한 스타들이 함께한 이번 디지털뮤직어워드! 당일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뮤직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하는데요. 우리 가요계가 변해갈 앞으로의 미래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었던 이 시간!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디지털뮤직어워드’는 매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싸이월드 이용자들이 직접 구입한 배경음악을 기준으로 상을 주는 가장 공정한 콘서트형 디지털 음악 시상식인데요. 그렇기에 수상을 한 스타들의 영광은 더욱 큰 것 같습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