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롯데마트와 공동마케팅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09.10.19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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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전국 30여지점에 전용 홍보부스 설치 및 차량전시

↑롯데마트앞에 전시돼있는 르노삼성 '2010년형 SM5'↑롯데마트앞에 전시돼있는 르노삼성 '2010년형 SM5'


르노삼성차는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와 '2010년형 SM5, SM7'을 출시한 것을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열흘 간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현재 롯데마트 전국 30여 지점에 르노삼성차 전용 홍보부스를 설치, 차량전시 및 상담창구와 시승차를 운영 중이다.



박수홍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전국에 영업망을 갖춘 롯데마트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르노삼성차의 입증된 품질과 새롭게 출시된 2010년형 제품을 알리는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방문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차의 '뉴 SM3' 3대와 '2010년형 SM5'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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