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VS 걸그룹, 10월 가요계는 전쟁터

봉하성 MTN PD 2009.10.15 20:03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10월의 가요계! 상반기에 이어 여전히 뜨거울 것 같습니다. 바로 신예 보이그룹과 걸그룹들이 속속 데뷔 무대를 갖기 때문인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예비 스타들!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지요~

# 보이그룹 VS 걸그룹, 10월 가요계는 전쟁터

10월의 가요계! 한여름 파워 걸그룹의 대전이 끝나고 보이그룹들과 신예 걸 그룹들의 충돌이 예상된다고 합니다.소녀시대, 2NE1, 포미닛,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상반기의 쟁쟁한 걸그룹의 뒤를 있는 대형 보이그룹들과 신예 걸그룹! 멤버들 숫자만해도 37명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가수 비가 직접 키운 신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엠블랙과 6인조 그룹 비스트의 활동은 물론이고 신예 여성그룹들의 움직임도 만만치 않습니다. 얼마 전 티저 영상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여성그룹 제이큐티는 최근 쇼케이스를 통해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했는데요.

10월부터 서서히 시작되는 아이돌 스타들의 대 결전! 화려하고 멋진 무대로 승부하시길 바랄께요~





# 7년 만에 100분 토론에서 하차하는 <방송인 손석희>

아나운서 지망생들이 선호하는 방송인 1위! 파워언론인 손석희 교수가 오는 11월부터 '100분 토론' 진행을 그만두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방송사 측은 ‘고액의 출연료를 감당할 수 없다’라는 이유로 MC 교체설에 이유를 설명하고 있지만한 회당 손석희 교수의 출연료는 200만원으로 네티즌들은 이 같은 교체이유를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인데요. 정치 외압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논란까지 일고 있습니다.

촌철살인의 말솜씨와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로 이름이 높은 손석희 교수! 마지막까지 신뢰 있는 방송인의 자세로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방송인 <박정숙> 김민종과의 열애설 직접 해명

방송인 박정숙이 최근 불거진 배우 김민종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해 나섰습니다. 두 사람은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돕는 무료 CF 촬영을 함께 하며 알게 된 사이 일뿐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는데요.

하지만 좋은 일을 하다가 난 스캔들이니 그렇게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겠죠? 천사 같은 마음을 갖고 있는 두 분!



봉사활동으로 이어진 두 분의 우정이 앞으로 쭉~~ 계속 되길 바랄께요~

# '케이 윌' 김현중에 이어 신종 플루 확진 판정

가수 케이윌이 신종 플루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4일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케이윌이 이틀 전부터 고열에 시달려 병원 진료를 받았으며 이날 신종 플루에 감염된 것으로 검사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는데요. 하지만 감염 경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로써 가요계에서는 신종 플루 치료를 받은 그룹 SS501의 김현중에 이어 두 번째 사례가 발생한 것인데요.



바쁜 스케줄로 건강을 소홀히 하기 쉬운 스타들! 이제 곧 추운 겨울인데, 앞으로는 건강 챙겨가며 방송에 임해야 할 듯 싶습니다.

이젠 제법 찬바람이 매섭게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여러분도 늘 건강 유념하시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저희 트리플 팍팍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