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하반기 년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엔젤센터 일일체험 프로그램'은 현장체험을 통해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현재까지 본부장과 경력 및 신입사원 등 참여한 임직원이 1000명을 넘어섰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소재한 고객 콜센터 '엔젤 센터'를 직접 방문, 일일 상담원으로 변신해 고객과 직접 통화하는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할 기회를 가졌다. 특히, 직접 고객을 접하기 어려운 연구소, 생산, 기획본부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르노삼성 측은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차 '엔젤센터'는 100여 명의 상담원들이 고객의 구매 및 정비 상담을 비롯한 각종 애로사항 등을 전화(080-300-3000)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요일~토요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