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있는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봉하성 MTN PD 2009.10.05 20:16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타이틀 곡인 '아브라카다브라'! 말한대로 이루어지리라 라는 뜻과 같이 올 한해 뜻한 대로 모두 이루고 있는 막강한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를 만나고 왔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섹시한 듯 야릇한 매력으로 많은 소년, 소녀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 그룹! 2009년을 대표하는 엣지있는 그룹이죠?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시건방 댄스’의 주인공! ‘브아걸’을 지난 1일 파주에서 있었던 한 공익 캠페인 촬영현장에서 만나봤는데요.

이날 다른 멤버들은 가인의 공익캠페인 촬영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짬을 내어 함께 촬영을 해주는 모습이었는데요. 가인 역시 든든한 멤버들이 옆에 있어 즐거운 모습이었습니다. 정말 뜨거운 팀웍이죠? 그리고 얼마 전 영화로 데뷔하며 연기를 시작한 가인에게 멤버들은 조언의 말보다 더 큰 힘을 지닌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역시 팀 멤버들 밖에 없다는 말이겠죠?



하지만 얼마 전 가인은 청년실업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이들을 위한 공익캠페인을 위해 파워걸 그룹인 카라의 한승연, 포미닛의 현아 그리고 에프터스쿨의 유이와 같이 드림팀을 깜짝 결성! 캠페인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주어진 일은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브아걸!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겠죠? 하지만 정작 브아걸 멤버들은 이제야 그 인기를 실감하는 모습인데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늘 새로운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브아걸! 오늘 이 시간, 무대 위의 섹시한 브아걸이 아닌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금처럼의 멋진 모습! 기대해도 될까요? 늘 새롭고 신선한 모습! 앞으로도 기대할께요. 브아걸, 파이팅입니다! 멤버인 가인씨는 얼마 전 모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가상 결혼까지 하신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바쁜 스케줄에 신혼까지 즐기시려면 힘드시겠어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다음 주 저녁 6시 30분! [트리플]과의 만남 잊지 마세요.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