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시련딛고 ‘컴백’ 초읽기

봉하성 MTN PD 2009.09.30 20:19
글자크기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에서는 연예가의 새로운 얼굴들과 보고 싶었던 얼굴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누군지 궁금하시죠? 바로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의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신인배우들과 대한민국 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였었던 섹시 가수 아이비의 컴백 소식까지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

29일 오후 SBS에서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 제작발표회에 가 열렸습니다. 이날 주연배우 이상우, 이태임, 배민희, 김영재가 참석해 포토타임은 물론 촬영 전 소감을 말했는데요. 엇갈리는 사랑을 하는 4명의 주인공! 과연 어떤 사랑을 하게 될까요?



'망설이지마'는 상처 많은 가족사로 인해, 원래부터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한 여자가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사랑만 모르던 한 남자에게 다가가며 사랑을 시작하는 러브스토리 드라마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배우 김영재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나쁜 남자로 대 변신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나쁜 남자 왠지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그 정도의 걱정은 약과 아닐까요? 서로 때리고 맞고 이 분들의 고충보단 나으실 듯 한데요. 이제부터 찰떡궁합으로 함께 연기해야 하는 두 주인공! 서로의 장점을 말하기도 했죠. 이것 참 장점인지 단점인지 헷갈리는데요. 어쨌든 어색하지만 서로의 장점을 확실히 알고 있는 두 사람! 이정도면 찰떡궁합 연기 문제 없을 듯 합니다. 배우 민영모, 이혜숙, 김혜옥, 이정길 등 연륜 있는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애절한 사랑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아침드라마 '망설이지마'는 오는 10월 5일 첫방송이 될텐데요. 과연 시청자의 가슴까지도 애절하게 만들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가수 ‘아이비’ 컴백 초읽기


섹시 여가수 아이비가 시련을 딛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아이비는 29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아이비입니다'란 제목의 글을 올려 컴백을 앞둔 느낌을 팬들에 직접 전했는데요.

오랜만의 음반작업이라 녹음실이 굉장히 낯설고 감정이입에도 어려움을 겪었다며 녹음 과정의 에피소드를 팬들에게 전한 아이비! 아이비는 10월6일 발매될 MC몽의 5집 음반에 수록된 발라드‘나는…’의 피처링을 맡아 복귀 첫 걸음을 내딛게 됩니다. 아팠던 시간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 말하는 아이비! 저희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한류열풍의 주역! ‘배용준, 최지우’

주춤했던 한류열풍에 불을 지핀 두 주인공들! 바로 7년 만에 만난 드라마 겨울연가의 커플 배용준과 최지우인데요. 지난 29일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또 하나의 이야기' 방송 기념 이벤트에서 이루어진 두 사람의 만남에 일본 언론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