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별로는 SM3 CE가 준중형차 부문 내구품질과 초기품질에서, SM5는 중형차 부문 품질 스트레스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준 대형차에서는 SM7이, 중소형 스포츠 다목적차량(SUV)에서는 QM5가 상품성 항목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르노삼성,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글자크기
르노삼성자동차는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2009년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종합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평가에서 제품품질 영역에서는 초기품질과 상품성이, 서비스품질 영역에서는 영업만족도와 A/S 만족도 1위에 올랐으며 종합만족도 영역에서도 종합체감만족률과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차종별로는 SM3 CE가 준중형차 부문 내구품질과 초기품질에서, SM5는 중형차 부문 품질 스트레스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준 대형차에서는 SM7이, 중소형 스포츠 다목적차량(SUV)에서는 QM5가 상품성 항목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차종별로는 SM3 CE가 준중형차 부문 내구품질과 초기품질에서, SM5는 중형차 부문 품질 스트레스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준 대형차에서는 SM7이, 중소형 스포츠 다목적차량(SUV)에서는 QM5가 상품성 항목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