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빈폴, 연매출 4000억 효자브랜드](https://thumb.mt.co.kr/06/2009/09/2009092211344865296_1.jpg/dims/optimize/)
1989년 런칭한 빈폴은 한국을 대표하는 고급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매년 도약을 거듭하며 연 매출 40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전시회는 빈폴의 대표 로고 ‘자전거’를 주제로 피터 새빌, 피터 블레이크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스무살 빈폴, 연매출 4000억 효자브랜드](https://thumb.mt.co.kr/06/2009/09/2009092211344865296_2.jpg/dims/optimize/)
빈폴진은 피터 블레이크의 판화 작품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12만5000원~18만9000원), 가방(13만9000원)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빈폴 2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다.
빈폴은 2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빈폴 자전거’(39만원) 500대를 제작해 타임스퀘어 유플랫 스토어 내 바이크 샵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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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문우 빈폴 전략팀 팀장은 "빈폴의 2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의 예술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전시회는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영국의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 작품들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