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 '살균제' 바이오코리아 행사서 소개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2009.09.17 09:54
글자크기

실종플루 예방 살균제 ‘하이플루(Hy-plu)’ 효능 선보일 예정

오리엔트바이오 (451원 ▼7 -1.53%)(회장 장재진, www.orient.co.kr)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바이오 코리아 2009’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오리엔트바이오는 최근 신규사업에 진출한 살균제 사업부문에 중점을 두고 있다. 미국EPA(환경청)에서 최초로 승인 받은 살균제 원료 에 대해 시연회를 개최하여 살균능력에 대해 선보이고 있다.



오리엔트바이오에 따르면 살균제 ‘하이플루(Hy-Plu)’는 뿌리는 백신타입의 광범위용 살균제로 141가지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9% 제거 가능한 제품이며, 기존 살균제보다 뛰어난 살균력을 보이고 있다.

오리엔트바이오 회사관계자는 “최초 승인받은 미국 EPA(미국환경청), FDA(식품의약국), CDC(질병통제센터) 등 미국 연방기관에서 안전성 및 유효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1회 분사로 24시간 지속적인 살균능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단계적으로 제품 생산 등에 나서 올해 안으로 소비자 욕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의 출시를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오리엔트바이오는 이번 행사에서 바이오 신약개발에 근간이 되는 기초 생물소재 분야인 △고품질 실험동물(마우스, 랫드, 기니픽, 비글견, 영장류 등) 및 백신소재 △국내 유일의 민간 영장류 수탁시험 서비스 △생물학적동등성시험서비스 △첨단 실험장비인 MSRS(Micro-SPF Rack System) 등 내용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리엔트바이오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