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가위 이벤트 풍성"

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2009.09.16 10:10
글자크기

드라이빙 스쿨에 사은품 증정·무상점검 서비스까지

넥센타이어 "한가위 이벤트 풍성"


넥센타이어 (7,790원 ▲10 +0.13%)가 민족 최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17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홈페이지(www.nexentire.com)에서 고객들의 신청을 받아 ‘넥센타이어 드라이빙 스쿨’을 연다.



‘넥센타이어 드라이빙 스쿨’은 총 50명의 고객을 선정해 경기도 화성시 소재 자동차 성능시험 연구소에서 내달 17일 열리며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 레이싱팀인 ‘넥센 알스타즈(대표 이세창)’도 함께 한다.

특히 전문 프로 드라이버의 지도와 연예인 레이싱팀 ‘넥센 알스타즈’의 이세창 감독의 강의도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넥센타이어의 신제품인 스포츠타이어 'N9000'을 기아차 후원의 '포르테 쿱'에 장착하고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드라이빙 스쿨 수료증과 인증서도 발급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저변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모터스포츠에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추석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11일까지 전국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앤피트 매장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행사기간 중 'N7000', 'N5000', 'CP641' 등 넥센타이어 주력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추석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30일부터 이틀간은 경부고속도로 천안휴게소(부산방향)와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강릉방향)에서 귀성길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 행사도 펼친다.

최재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상무는 “올 들어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고 기업 실적 또한 업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한가위를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