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 인터넷TV 2.0 고객체험단 운영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9.09.16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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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4,015원 ▼100 -2.4%)는 인터넷TV(IPTV) 2.0 서비스의 연내 상용화를 앞두고, 1000명의 브로드앤IPTV 고객체험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는 이번 체험단 운영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사전 테스트하고 IPTV 2.0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에 따라 20일까지 브로드앤IPTV 이용 고객의 신청을 받아 1000명의 고객체험단을 선정하고, 9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3주 동안 고객체험단을 운영한다.

고객체험단은 IPTV 2.0 서비스 상용화에 앞서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장단점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한다. 브로드앤IPTV 2.0의 통합오퍼링 등 다양한 시청 기능, meTV(개인화서비스), 검색, 푸드&헬스 포털의 문자메시지(SMS) 기능 등 새로운 서비스를 체험한다.



SK브로드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별도로 만들어 체험단 활동을 활성화하고 전용 콜센터를 운영해 참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고객체험단으로 활동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 콘텐츠 무료이용권(선불권)을 제공하며, 1등 1명에 SK상품권 100만원 등 선발된 우수 활동 고객들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로드앤IPTV 2.0 고객체험단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20일까지 브로드앤TV 홈페이지(www.broadntv.com) 또는 브로드앤IPTV의 팝업창에서 응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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