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임팩트' 시판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2009.09.08 09:46
글자크기
MSI,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임팩트' 시판


MSI코리아가 영상과 사운드에 특화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EX723X-임펙트(이하 임팩트ㆍ사진)'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임팩트 노트북은 인텔 코어2듀오 P7350를 중앙처리장치(CPU)로 탑재하고, 4G 메모리 용량을 제공해 안정적이면서 처리속도가 빠르다.



17인치 LCD가 탑재돼 더 넓은 화면에서 여러개의 창의 띄워놓고 동시 작업을 진행하는데 편리하며, 영화나 동영상, 게임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하는데 적합하다.

여기에 엔비디아 지포스 G110M 최신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사진 감상과 편집, 3D 게임, HD 동영상 재생에서 보다 세밀하고 역동적인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사운드도 강화됐다. 노트북 본체에 기본 스피커 이외에 별도의 서브 우퍼를 탑재했다. 4.1채널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해 일반 노트북과 차별화된 웅장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안면인식 기능을 통해 노트북 잠금 기능을 설정 또는 해제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이밖에도 에코(ECO) 기능을 적용해 노트북 키보드 상단의 터치 버튼을 누르면 게임, 영화, 프리젠테이션, 오피스, 터보 배터리 등 5가지 사용 환경에 맞춰 배터리 사용량을 자동 조절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20만원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