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최고 아파트 브랜드 'GS자이'

머니투데이 2009.09.08 14:10
글자크기

'2009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대상' 종합대상

GS건설 '자이'가 '2009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차지했습니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국토해양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GS건설 '자이'는 전체 평균 46.97점을 기록, 1위에 등극했습니다. GS건설에는 국토부장관상이 주어집니다.

머니투데이 창립 10주년과 아파트 고급화 시대 10년을 기념해 '베스트 10'을 선정한 올 행사에서는 △금호건설 '어울림' △대림산업 'e-편한세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대한주택공사 '휴먼시아'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포스코건설 '더샾(#)' △한화건설 '꿈에그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이상 가나다 순) 등이 국내 아파트 대표 브랜드에 선정됐습니다.



아파트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주택건설업체들의 위상을 다지기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네티즌 및 전문가 설문조사를 비롯해 역대 선정 브랜드와 자체조사, 공급 실적 등 다양한 항목을 각각의 비율에 맞춰 평가했습니다. 시상식은 오는 15일 오후 4시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립니다.

<2009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대상> 시상 내역



▲대상(국토해양부장관상)
- GS건설 '자이'

▲베스트 10
- △금호건설 '어울림' △대림산업 'e-편한세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대한주택공사 '휴먼시아'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포스코건설 '더샾(#)' △한화건설 '꿈에그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이상 가나다 순)


◈시상식 : 9월15일(화) 오후4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룸
◈주 최 : 머니투데이
◈후 원 : 국토해양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