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교육개발원, 2학기 수강생 추가 모집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9.08.26 16:46
글자크기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www.kedihaksa.kr)이 정규 2학기 시간제수업 수강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곳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정식접수처’로 통하고 있다. 최근 시간제등록 인원제한 확정으로 많은 수강생이 수강 등록을 마쳤고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8월 마지막 접수 마감을 실시한다.

시간제수업 대상 과목은 학사편입, 학사취득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 자격취득을 위한 전공 및 교양 과목들이다.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조건에 필요한 ‘의무 18학점’을 취득할 수 있다.



고졸 학력 및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사회복지사자격증, 보육교사자격증, 건강가정사자격증, 전자상거래관리사, 컴퓨터활용능력1급 등의 자격증도 딸 수 있다.

수업 이수 학교와 자세한 과목은 신청 접수 후 담당자가 직접 알려준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5만원 이상 수업료 결제를 하면 2~3개월 무이자 혜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전문 사이트로 특화 한 한국사회복지보육교육원(www.kedisabok.co.kr)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1577-2341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