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한컴, '힘내라 대한민국 IT 페스티벌'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2009.08.03 10:02
글자크기
삼보컴퓨터 (0원 %)한글과컴퓨터 (18,530원 ▲170 +0.93%)와 한 식구가 된 것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IT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9월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드웨어 전문기업인 삼보와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한컴의 시너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8월부터 출시하는 삼보의 개인용 데스크톱 및 노트북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을 함께 제공한다.



삼보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윈도7 업그레이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이상급 OS가 탑재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삼보 홈페이지에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윈도 7 업그레이드 DVD를 받을 수 있다.

중고 PC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보컴퓨터 PC를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중고 보상 판매 페이지 접근 자격이 부여된다. 고객은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PC의 보상 가격을 알 수 있다.



TG삼보서비스 지역 센터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간다.

한편, 삼보는 여름 방학을 맞아 16:9 화면 비율의 HD 영상을 갖춘 노트북 신제품 ‘에버라텍 뷰(VU)’ 프로모션에도 나선다.

이 제품은 영상이나 음향 소스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과정 없이 디지털 TV에 바로 전달할 수 있는 HDMI 포트가 탑재돼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