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무료 온라인 강좌 '주목'

머니투데이 최중혁 기자 2009.07.23 15:20
글자크기
온라인 교육업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고등학생 대상의 각종 무료 서비스와 이벤트를 내놓아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 줄이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등 온라인 교육기업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오는 31일까지 여름방학 특강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영역별로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테마를 선정해 무료로 제공하는 인강 무료체험존을 통해 수능에 꼭 출제되는 핵심주제와 취약파트를 무료강좌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 1만명에게 교재를 무료로 나눠주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교재 배송비 2회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 설명회, 성적향상 성공담 등도 무료다.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여름방학을 맞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사과탐 B.B.Q(Best of Best Question)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과탐 영역에서 학생들의 질문 가운데 가장 의미 있고, 어려워하는 질문만을 골라 동영상으로 해결해 주는 특강으로,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사과탐 공부에 매진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대성마이맥은 수능 각 영역별 비법을 공개하는 '스타쌤 무료특강'도 개설했다. 언어 이규환, 수리 서정원, 외국어 이민규, 사탐 허홍구, 과탐 서태석 등 영역별 스타강사들이 출연한다.


이투스(www.etoos.com)도 여름방학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막막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념정리, 문제풀이, 핵심특강, 심화학습 등 부족한 부분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유료 강좌를 1일 1강씩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강좌는 3개의 강좌를 지정해 하루에 1강씩 총 3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단원과 핵심 개념 위주의 강좌를 제공하는 일반 무료강좌도 마련돼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