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대학생 공모전 대상 '서울산업대팀'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2009.07.10 15:08
글자크기
교원그룹은 '제3회 교원그룹 대학생 공모전'에서 서울산업대팀이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9일 교원그룹 본사 별관에서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 등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교원 어린이집 사업 제안'을 주제로 발표한 '서울산업대팀'의 유현석(26세, 서울산업대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 김준기(26세, 서울산업대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 이정아(22세, 서울산업대 산업정보시스템공학과)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상품 디자인 부분 우수상은 '벽면부착형 공기청정기 디자인'을 주제로 제안한 '디클릭팀'이 차지했다.

↑지난 9일 교원그룹 본사 별관에서 진행된 '제3회 대학생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평순 회장(왼쪽 여섯번째) 등 임직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지난 9일 교원그룹 본사 별관에서 진행된 '제3회 대학생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평순 회장(왼쪽 여섯번째) 등 임직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 마케팅 부문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원, 최우수상 2팀 300만원, 우수상 3팀 100만원, 장려상 5팀 50만원 등의 장학금이 제공된다. 디자인 부문 우수상 1팀에게는 300만원, 장려상 2팀 50만 원이 각각 주어진다.



특히 대상 수상자는 교원그룹 입사 지원시 서류 및 1차 면접 면제 혜택을,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는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룹 관계자는 "3회째를 맞이하는 교원그룹 대학생 공모전은 해가 거듭될수록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늘고 있고 대학생들의 열정도 더 뜨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사업 아이디어를 얻고 당선된 학생들에게는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우수 인재를 채용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