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만기 마지막 승부수' 무료강연회

MTN 2009.07.07 15:21
글자크기

9.11때 거액번 김창모이사 8일 오후7시반 투자전략 대공개

7월 둘째 주 목요일, 9일은 옵션 만기일입니다.
수익률을 높이기 위한 마지막 승부수는 무엇일까요?

8일(수) 오후 7시 30분, MTN과 새빛증권아카데미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옵션 만기일 투자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선물옵션의 대가 ‘캔두킴’ 김창모 이사가 나서 <옵션은 만기일이 수익을 좌우한다>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강연회는 이론으로만 알고 있는 선물옵션의 전략을 실전에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한 응용 방법과 함께 수급데이터의 실전 사례를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9일 만기일을 대비해 외환시장에서 바라본 외인 수급과 합성포지션으로 바라본 만기 전략을 제시할 것입니다.



김창모 이사는 “시장의 예측은 수익률 제고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작업입니다. 하지만 확률적인 방법으로 접근했다 하더라도 시장은 예측대로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실전에서는 상황에 따른 대응이 반드시 필요. 이번 강연회는 만기일 대비 전략 뿐만이 아니라 다음 월물 옵션에 대한 전략도 세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개인투자자들이 함께 참석해 현명한 전략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 이사는 현 토우클럽 이사 겸 새빛리서치센터 선물옵션섹터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9.11테러 직후 풋옵션이 하루만에 540배 오를 당시 1억원을 11억원으로 불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강연 장소는 새빛증권아카데미(역삼역 1번출구)에서 실시되며, 무료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뿐 만이 아니라 온라인 유료생방송으로도 동시 진행돼 지방투자자들도 어려움 없이 참석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새빛증권아카데미 교육팀으로 문의가능합니다.(02-539-3935)



문의: 새빛증권아카데미 ☎ 02-539-3935 / www.assetclass.co.kr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