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찬란한 유산'..환-은성 얼마나 어울릴까

머니투데이 박창욱 기자 2009.07.02 09:40
글자크기

OK캐쉬백, 인간관계 검색 매칭서비스 ‘익사이팅’ 출시

인기 드라마인 '찬란한 유산'에서 서서히 애정 전선을 형성하기 시작한 주인공 선우환과 고은성은 얼마나 어울릴까. 이런 종류의 궁금증은 OK캐쉬백 서비스에서 해결할 수 있다.

OK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마케팅앤컴퍼니㈜는 유무선 콘텐츠 전문기업 ㈜포엠데이타와 손잡고 신개념의 온라인 '매칭 서비스'를 홈페이지(www.okcashbag.com)에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매칭서비스란 자신을 중심으로 한 모든 인간관계를 규명하고 그 해법을 찾아가는 서비스로서 크게 ‘어울림수’와 ‘반쪽찾기’로 구성돼 있다. 어울림수는 자신과 직장동료, 상사, 부하직원, 학교선·후배, 형제, 자매 , 연인, 이성친구, 동성친구 상호간에 얼마나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를 수치화 하여 알기 쉽게 보여준다. 이에 더해 문제의 해법도 제시하여 인간관계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반쪽찾기는 자신의 배우자에 대한 외모, 생년, 거주지, 직업, 혈액형, 성격, 만날 시기와 확률, 인연수까지 알려줘 운명의 반쪽에 대해 막연하기만 했던 궁금증을 풀어준다. 특히 배우자의 외모는 실사에 가까운 케리커쳐로 제작된다.



이 서비스는 OK캐쉬백 사이트에 접속해 OK캐쉬백 포인트로 즐길 수 있다. OK캐쉬백은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휴가비 현금 50만원(1명), 올림푸스 MU850(5명), 기념 폴로티(20명), 휴대폰모기퇴치(100명)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