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취업 특강 및 인턴사원 채용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09.06.23 10:46
글자크기
브리지스톤, 취업 특강 및 인턴사원 채용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대전 대덕대학 자동차학부 학생을 대상으로 면접 준비법 등을 알려주는 취업 특강과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국내 타이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취업 면접 기술과 비즈니스 매너', '친환경 경영과 타이어 기술' 등 취업과 관련된 교육이 실시된다.



이와 함께 25일에는 학교 추천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인턴채용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턴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6주 동안 브리지스톤 경영기획부와 상품총괄부에서 인턴업무를 진행하게 되며 브리지스톤 코리아 입사 시 가산점 혜택을 받는다.

사노 토모야 브리지스톤 코리아 사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자동차전공 및 타이어전공 학생들에게 전세계 자동차산업의 최대 화두인 친환경에 대한 지식과 함께 타이어 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에게 필요한 취업전략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지난 2008년 10월 국내 타이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대덕대학 자동차학부 타이어공학과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고 실험실습 및 연구용으로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기증하고 있으며 우수한 성적의 타이어공학과 학생을 선발해 브리지스톤의 생산공장과 연구시설을 견학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