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title?>
기아차 '포르테 쿱', SHOW와 공동 마케팅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09.06.15 15:21
SHOW 홈페이지 추첨 통해 포르테 쿱 선물 등 신차붐 조성 나서
기아자동차는 '포르테 쿱' 출시와 함께 KT의 유무선 통합메신저 '쇼 무브'(SHOW moov)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쇼 무브' 홈페이지(www.SHOWmoov.co.kr)에 포르테 쿱 런칭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르테 쿱 1대 (1등), 최신 핸드폰 (2등) 등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11일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SHOW 고객 1000명을 초청해 ‘쇼 무브와 함께 하는 포르테 쿱 페스티발’을 개최한 데 이어 오는 21일까지 코엑스에 '포르테 쿱'을 전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첨단 기계 산업인 자동차와 정보기술(IT)산업인 이동통신의 공동 마케팅으로 신세대 고객들에게 '포르테 쿱'의 디자인과 성능을 알리는 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주요 거점별 시승행사, 전략지점 전시 등을 통해 '포르테 쿱' 신차 붐 조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