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다 멋진 광고, 직접 뽑아주세요'

MTN 2009.06.15 14:38
글자크기
'30초의 예술'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히 맞닿아있는 '광고'는 각 기업이 명운을 걸고 내놓는 하나의 종합예술이다.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네티즌이 직접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지난해 10월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끈 광고를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방식이다.

오는 19일까지 머니투데이방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투표를 하면 된다. 투표는 하루 한번씩 가능하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네티즌 투표 바로가기)



현재 투표대상 주요 기업광고는 SK텔레콤 (51,000원 ▼700 -1.35%), 하이마트, KB금융 (79,400원 ▲700 +0.89%)그룹, 삼성물산 (48,100원 ▲2,300 +5.0%), 현대그룹, 한국투자증권, 대한주택공사, 아모레퍼시픽 (194,200원 ▲6,200 +3.30%), 삼성생명, 빙그레 (85,200원 ▼1,200 -1.39%), 매일유업 (8,170원 0.00%), 롯데손해보험, STX (7,680원 ▲230 +3.09%), 동아제약 (100,900원 ▼1,900 -1.85%), 현대차 (253,000원 ▼4,000 -1.56%), 기아차 (117,700원 0.00%), 웅진코웨이 (56,400원 ▲500 +0.89%), LG그룹, GS칼텍스, 현대증권 (7,370원 ▲10 +0.1%), 농심 (459,500원 ▼4,000 -0.86%), 동양종합금융증권 등이다.

드라마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광고도 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