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직딩슈주, 공중파 TV 출연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09.06.12 09:02
글자크기

13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대한항공 (22,550원 ▼50 -0.22%)은 인기 댄스그룹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동영상으로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았던 대한항공 '직딩슈주'가 오는 13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옥상에서 열린 '칼맨(KALMAN) 작은 음악회'에서 직원들로 구성된 댄스그룹 '직딩 슈주'가 화려한 춤솜씨를 선보이고 있다.↑지난달 15일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옥상에서 열린 '칼맨(KALMAN) 작은 음악회'에서 직원들로 구성된 댄스그룹 '직딩 슈주'가 화려한 춤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 '직딩슈주'는 20~40대 남직원 11명이 동료들에게 웃음을 주고 직장 생활을 보다 즐겁게 해보자는 뜻에서 결성한 사내 프로젝트 댄스 그룹.



이들은 갈고 닦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동영상을 인터넷에 공개했다.

이들의 동영상을 본 SBS 제작진들이 프로그램 출연을 제의했고 지난달 25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녹화를 마쳤다.



팀의 리더인 신상욱 대한항공 대리는 "직장 동료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결성한 '직딩 슈주'가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전 국민들께 웃음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어려운 경제를 헤쳐 가는 국민들의 근심을 '직딩 슈주'가 잠시나마 덜어 드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