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title?>
네티즌들이 뽑은 최고의 방송광고는?
MTN
2009.06.11 11:12
'30초의 예술'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히 맞닿아있는 '광고'는 각 기업이 명운을 걸고 내놓는 하나의 종합예술이다.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네티즌이 직접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지난해 10월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끈 광고를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방식이다.
오는 19일까지
머니투데이방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투표를 하면 된다. 투표는 하루 한번씩 가능하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네티즌 투표 바로가기)
현재 투표대상 주요 기업광고는
SK텔레콤 (51,000원 ▼700 -1.35%), 하이마트,
KB금융 (79,400원 ▲700 +0.89%)그룹,
삼성물산 (48,100원 ▲2,300 +5.0%), 현대그룹, 한국투자증권, 대한주택공사,
아모레퍼시픽 (194,200원 ▲6,200 +3.30%), 삼성생명,
빙그레 (85,200원 ▼1,200 -1.39%),
매일유업 (8,170원 0.00%), 롯데손해보험,
STX (7,680원 ▲230 +3.09%),
동아제약 (100,900원 ▼1,900 -1.85%),
현대차 (253,000원 ▼4,000 -1.56%),
기아차 (117,700원 0.00%),
웅진코웨이 (56,400원 ▲500 +0.89%), LG그룹, GS칼텍스,
현대증권 (7,370원 ▲10 +0.1%),
농심 (459,500원 ▼4,000 -0.86%), 동양종합금융증권 등이다.
드라마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광고도 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는 기회를 놓치지말자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