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노태석 KT 홈고객 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KT 그룹과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갖고 '현대차와 쿡앤쇼(QOOK & SHOW)가 함께하는 내차마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6월 1일부터 2011년 5월 31일까지(출고 기준) 2년 동안 쿡 인터넷 및 TV 동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매시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요금제 가입고객은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적립된 별도의 ‘현대차포인트’를 차량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선 할인 후 포인트'로 분할 상환도 가능하다.
이 두 가지 혜택은 중복적용이 가능해 현대차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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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현대차와 KT 그룹은 '쿡 인터넷 및 TV'와 쇼 '현대차 요금제' 동시 신규 가입고객 중 6월 현대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10명) △50만원 주유 상품권(30명) △디지털 캠코더(60명) 등 여름휴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로 국내 제1의 자동차 업체와 통신 업체가 만나 양사의 온,오프라인 거점 및 홍보채널을 활용, 고객들을 위한 강력하고 독특한 판촉 프로그램을 내놓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KT 그룹과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펼쳐 판촉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