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 공모

MTN 2009.05.20 09:10
글자크기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 방송 MTN이 한국 방송광고의 선진화를 선도하고 지원하기 위해 한국 CATV 사상 처음으로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을 제정해 시상합니다. 기존 사고의 틀을 깨고 소비자의 눈길을 모은 우수 방송 광고를 선정해 기업과 광고인의 노고를 격려하려 합니다.

다음 달에 시상될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톡톡 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유례 없는 불황을 헤치고 나간 출품작들을 모집합니다.



'참여, 개방, 공유'를 기치로 기업인, 시청자와 함께 해 온 머니투데이 방송이 준비한 '기업광고 축제'인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에 많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1. 모집부문 및 시상내용
△ 그랑프리 (1점) : 상금 500만원
△ 기업PR 그랑프리(1점): 상금 300만원
△ 크리에이티브 그랑프리(1점): 300만원
△ 광고인대상(1점) : 상금 300만원
△ 골드(1점) : 상금 : 250만원
△ 실버 (2점) : 상금 : 각200만원
△ 브론즈 (3점) : 상금 각150만원
△ 네티즌 인기상 (1점)
△ CF모델상 (1인)
△ 부문별 최우수 작품상 : 증권 외 12개 부문 13점, 각 상금 100만원
* 수상기업 및 수상 광고인에 대해 상패 수여 및 연수 특전 부여



2. 응모기간및 발표
가. 응모기간
- 6월 10일까지
나. 심사 및 발표
- 온라인 네티즌 투표 : 6월 11일 ~ 6월 19일
- 발표: 6월 22일
다. 수상기업 시상식 : 6월 25일

3. 응모요령
- 출품작은 15초, 20초, 30초 등 길이에 관계 없이 출품할 수 있음.
- 베타 테잎과 함께 동영상 파일을 첨부한 CD제출.
- 2008년 10월~ 2009년 5월까지 케이블TV에 방영된 광고물을 대상으로 함

4. 응모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7-3 하나대투증권빌딩 4층
머니투데이방송 광고대상 담당자 앞 (신청 및 문의 : 02-2077-6340)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