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화면(GS홈쇼핑 제공)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은 지난 9일 오후 10시 30분부터 70분 동안 판매한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 방송에서 모두 7500 여 세트를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물결치듯 구불구불한 머리 모양 연출에는 열을 직접 전달하는 기기가 필수적으로,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는 손재주가 없는 여성들도 근사한 물결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손쉬운 사용법이 특징이다. 김남주 물결 웨이브 스타일을 설명하고 시청자들이 따라할 수 있도록 시연해주는 홈쇼핑의 방송 방식도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의 인기에 한몫 했다.
오는 12일에는 아예 ‘내조의 여왕’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헤어 세팅기’ 판매 방송을 편성한다. 밤 10시40분부터 방송을 시작, 드라마 종료 후 채널을 돌리는 ‘내조의 여왕 폐인’들의 마음을 잡는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 세팅기’를 1만원 특별 할인해 6만9000원에 판매하는 한편 ‘메트로시티 손목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바비리스’ 담당 MD 정득화 과장은 “경기 불황으로 미용실에 가는 대신 직접 집에서 유행 헤어 스타일로 손질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난데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인기 덕분에 헤어세팅기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