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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오리지널 드라이버 되고 독일가자"
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2009.04.27 16:15
자동차문화 혁신, 장기적 브랜드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7월31일까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동차 문화 혁신을 위한 ‘오리지널 드라이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1호 참가자는 폭스바겐 홍보대사인 '션 & 정혜영' 부부를 선정했다.
폭스바겐은 이번 캠페인으로 운전자들이 실생활에서 자동차 문화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그동안은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자동과 수동변속기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DSG', 주차 보조 시스템 '파크 어시스트', 첨단 4륜구동 시스템 '4모션' 등 다양한 기술을 여러 모델 라인업에 적용해 운전자들이 실질적 기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왔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적 자동차 문화 혁신 운동으로 △교통신호와 정지선 준수 △환경을 생각하는 운전의 생활화 △방향지시등 사용의 생활화 △다른 운전자의 주차 편의 배려 △고속도로 1차선은 추월 시에만 주행 △앞차와 안전거리 준수 등 6가지 기본적인 운전문화 정착을 초기 단계에서 집중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들은 에스오일 주유 시 더블 포인트 적립과 추첨을 통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방문기회, 코타키나발루 여행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눈 앞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운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확산으로 도로 위의 혁신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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