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G, 삼성 라이온즈와 마케팅 제휴

머니투데이 장웅조 기자 2009.04.17 16:39
글자크기

홈경기 입장권에 야구게임 '슬러거' 쿠폰 인쇄

네오위즈G, 삼성 라이온즈와 마케팅 제휴


네오위즈게임즈 (21,300원 0.00%)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야구팀 삼성 라이온즈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슬러거와 삼성 라이온즈는 공동으로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 2009 프로야구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집중할 예정이다. 삼성 홈경기 입장권에 슬러거 쿠폰을 인쇄해, 삼성 라이온즈 팬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구장 내 슬러거 투수체험, 선발 라인업 맞추기, 선수 드래프트권 뽑기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구단 유니폼, 경기 입장권, 슬러거 게임머니와 같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호성 네오위즈게임즈 팀장은 "12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며 한국 프로야구와 역사를 함께 해온 명문 구단과 제휴를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해주시는 야구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