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는 우선 여름을 앞두고 5월말까지 전문 정비 인력이 직접 서비스에 나서는 '택시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현대차 개인택시 고객에게는 영업사원이 전국 현대차 서비스센터, 블루핸즈, 한라공조 에어컨지정점 등에서 에어컨 무상 점검과 할인 가격으로 냉매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기아차 개인택시 고객에게는 각 지역 지부별 일제점검 기간에 맞춰 에어컨 시스템 점검 및 냉매 보충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 8개소, 기아차 24개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각 지역별로 현대차가 △추자도 4월20일~23일, 우도 4월 24일 △울릉도 5월 11일~15일 △전남도서 5월 11일~5월 15일 등이다. 기아차는 △백령도/대청도 4월 20일~24일 △전남도서 4월 20일~5월 22일 △울릉도 5월 11일~15일 등 이다.
이 기간 동안 차량 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등의 서비스와 함께 차량 관리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 또는 기아차 고객센터 (080-200-2000)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등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