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BI 선포식을 가진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2주일간의 매출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24.9% 신장했다며 16일 이같이 밝혔다.
새로운 BI를 적용한 첫날이 월요일이었음에도 5만 여명이 구매해 작년대비 38% 이상 구매건수가 증가했고, 특히 AK플라자 분당점은 31.2%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12일 AK플라자 분당점에 루이뷔통이 입점해 해외명품 잡화군, 해외명품 의류군의 매출이 각각 115%, 92.1% 성장한 것과 2주 연속 일 최고 매출을 갱신한 AK플라자 분당점 식품관의 약진도 매출 성장에 큰 도움이 됐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그는 오는 20일에는 디오르(분당점, 리뉴얼), 코치(구로본점), 에트로(구로본점) 브랜드가 AK플라자에 새로 입점할 예정이며 오는 27일에는 구로본점에 식품관이 새로 문을 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존 삼성몰에서 이름을 변경한 AK몰(www.akmall.com)도 지난 12일 현재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8% 증가했다. 도메인이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온라인쇼핑몰의 이름을 바꾸면 매출이 하향곡선을 그릴 것이라는 예측을 뒤집은 것이라고 AK플라자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