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들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고 로맨틱한 영화·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게 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해 연인들의 관심을 끄는 데 한창이다. 쇼핑기획전이나 게임 내 커플룩 콘테스트 등도 눈에 띄는 행사들이다.
SK컴즈 (2,790원 ▼5 -0.2%)가 운영하는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은 16일까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초코파이 등 기프티콘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20일까지 문자 쿠폰을 구매한 회원 중 25쌍을 추첨해 뮤지컬 '지나, 돈트' 티켓을 선물한다.
야후코리아는 화이트데이 쇼핑 기획전을 준비했다. 여자친구를 위한 베스트 선물 목록을 제시하고, 1만~5만원대의 가격대별 우수 상품들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줘 예산별 맞춤 선택을 돕겠다는 것. 일부 쇼핑몰에서는 1만원어치 이상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21,300원 0.00%)는 자사의 뮤직 레이싱 게임 '레이시티'에서 24일까지 '꽃남 꽃녀 스쿨룩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이 올린 교복사진을 네티즌들이 투표로 심사해 최고의 스쿨룩을 선정하면, 그 교복을 게임 속 스쿨룩 아이템으로 제작하기로 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조이맥스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사탕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벌인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체력이나 마나(MP)를 증가·회복시키는 빨강·파랑·노랑·초록의 4색 사탕을 얻게 되는데, 이를 다 모으면 케이크 상품권 2만원 추첨에 대한 응모권으로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