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公·아모레퍼시픽 등 사원 모집

머니투데이 박창욱 기자 2009.02.22 12:42
글자크기

인크루트 2월 마지막 취업 일정 소개

2월 마지막 주에도 공기업, 대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인턴, 신입, 경력사원 모집이 이어지고 있다.

22일 취업정보업체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한국수자원공사, 아모레퍼시픽, 국순당, 인천광역시경제통상진흥원, 국도화학, 예금보험공사, 한화석유화학 등 기업이 2월 마지막 주 인재 유치에 나서고 있다.
수자원公·아모레퍼시픽 등 사원 모집


한국수자원공사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행정, 기술이며 학력, 전공 및 연령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단 토익 기준 75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외국어 성적을 취득해야만 지원 가능하며 관련 분야 해당 전문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모집 부문별 자격요건은 상이하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www.kwater.or.kr)로 하면 된다. 마감일은 23일로 관심 있는 응시생은 서류 준비를 서둘러야 한다.

아모레퍼시픽이 경력 및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획, 국제영업, IT, 인사, 영업지원 등 총 10개 부문이며 대졸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직 지원의 경우 3년 이상 7년 이하의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하며, 인턴직의 경우 영업과 지역영업부문에서만 모집한다. 각 부문 외국어 우수자 및 관련 부문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recruit.amorepacific.co.kr)로 하면 된다. 마감일은 23일이다.



국순당은 품질관리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 학력소지자로 미생물학?생화학?식품공학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고 PC활용 능력이 우수한 사람이면 된다. 단 경력자의 경우 3년 내외의 관련 업무 경험이 있어야 한다. 타지역 거주자의 경우 기숙사 제공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www.ksdb.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는다. 접수마감은 24일까지다.

인천광역시경제통상진흥원은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중소기업지원업무이며 법정, 상경, 인문, 사회, 어문, 디자인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토익 700점, 텝스 600점, 토플 CBT 200점 이상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단 디자인 전공자는 디자인 지원 분야만 지원 임용 가능하다. 대기업, 공사ㆍ공단 등 국가 및 지자체 투자ㆍ출연기관 근무경력자, 외국어 능통자 및 채용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인천지역 거주자를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24일까지이며, 홈페이지(http://IBA.saramin.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예금보험공사는 신입직원(인턴)직원을 모집한다. 응시분야는 경영학, 경제학, 법학, 전산학이며 전산을 제외한 나머지 부문은 학력제한이 없다. 전산계열의 경우 전산관련 대졸를 모집한다. 채용 후 8개월간은 인턴으로 일하게 되며, 인턴기간 종료 후 공사 내규상 결격사유 해당자 및 근무성적 등 소정 기준 미달자를 제외하고 정규직원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25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kdic.or.kr)를 통해 온라인 으로 접수 받는다.

국도화학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국제사업, 연구, 영업 등으로 대졸 이상의 영어가능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제 2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단 연구부문의 경우 대학원 이상 화공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국내외 박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www.kukdo.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접수마감은 25일.

한화석유화학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PV Cell의 반사방지코팅, 영업 부문이며 반사방지코팅부문은 실무 경험 5년 이상으로 CVD 장비 경력자를 우대한다. 영업부문의 경우 2년 이상의 영어능통자를 모집하며, 일어 및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27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netcruit.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