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혼수 마련 이벤트

머니투데이 오수현 기자 2009.02.17 15:57
글자크기
현대카드는 17일 'LG전자-현대카드M' 회원을 대상으로 혼수 마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LG전자-현대카드M은 현대카드M의 기본 서비스와 더불어 LG전자 특화 서비스 및 다양한 결혼 관련 혜택까지 제공하는 신용카드다.

현대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LG전자-현대카드M으로 LG전자 전문점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일시불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던 5% 할인과 더불어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져 최고 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현대카드는 이 기간 동안 LG전자-현대카드M을 사용한 모든 회원들에게 워커힐 면세점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여행권(1인 2매), 삼신 다이아몬드 목걸이(2명), 히오스 프로포즈 룸 무료이용권(40명) 등을 선물한다.



웨딩 서비스도 풍성하다. 현대카드는 듀오웨드, 오뜨웨딩, 웨딩 멤버스 등 웨딩 컨설팅 업체 이용 시 별도의 웨딩 패키지를 특가에 제공한다.

또한 가구전문점 까사미아에서 최고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레드캡투어 허니문상품을 이용할 경우 5% 할인과 10만원권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지급된다.

삼신다이아몬드와 모닝글로리, 워커힐 면세점 등에서는 예물, 청첩장,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현대카드M은 전화(1577-6000)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모든 LG전자 전문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현대카드, 혼수 마련 이벤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