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통신서비스 만화로 배우세요!'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9.02.10 14:43
글자크기

엑스피드 홈페이지에 통신서비스 소개하는 'Dr. 마의 IT세상' 게시

LG파워콤 (0원 %)은 초고속인터넷에서 결합상품까지 각종 통신서비스에 대한 지식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만화 콘텐츠인 'Dr.마의 IT세상'을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ed.com)를 통해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파워콤은 최근 신규 통신서비스와 결합상품들이 다수 출시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통신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Dr.마의 IT세상은 LG파워콤 홈페이지의 ‘플레이존’ 메뉴에서 볼 수 있으며,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인터넷TV(IPTV)를 비롯 미래의 통신시장까지 다양한 통신서비스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단순 명료하게 설명해 준다.

또한 LG파워콤은 한 가족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자사의 트리플플레이서비스(TPS)와 관련된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엮은 만화 콘텐츠 ‘좌충우돌 마씨네’ 코너도 함께 운영한다.
↑LG파워콤은 통신서비스를 소개하는 만화 콘텐츠인 'Dr.마의 IT세상'을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ed.com)를 통해 제공한다. ↑LG파워콤은 통신서비스를 소개하는 만화 콘텐츠인 'Dr.마의 IT세상'을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ed.com)를 통해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