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평가주식 매입 돕는 주식매입자금대출 눈길

김경원 기자 2008.12.19 11:37
글자크기
미국의 대폭적인 금리인하 결정과 정부의 경기부양책에 대한 기대감으로 1000선에서 공방을 벌이던 주가지수가 1200선을 향해 나아가는 등 오랜만에 주식시장이 활기찬 모습을 보이면서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한국의 주가수익률은 8.94로 다른 나라들보다 낙폭이 크고 주식시장에 대한 불안요인이 이미 주가에 반영됐다는 심리적 안정감 등으로 상장기업들 중 저평가된 주식, 내재가치가 높은 주식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불완전한 국내외 환경에 따른 주가의 급등락으로 저평가된 주식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들이 주식 투자에 관심을 다시 기울이면서 적극적인 주식투자자들을 중심으로 레버리지를 이용한 주식투자가 다시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평가주식 매입 돕는 주식매입자금대출 눈길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주가의 변화가 심하고 내재가치가 저평가된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해 중장기로 투자를 비롯해 고점 대비 많이 낮아진 주가와 저평가된 주식을 중심으로 레버리지를 이용한 공격적 매입전략과 적정수준에서 매도하려는 전략적인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단기매매 뿐만 아니라 우량주 위주의 중장기 분산 투자 전략을 추구하는 투자자라면 레버리지 확대 전략도 현 주식상황에 대처하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전문 브랜드인 하이스탁론은 고객 개개인의 투자 및 매매 성향 등을 전문 상담원들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설계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월 0.91%에서 1.17%까지의 낮은 금리와 낮은 로스컷 비율, 높은 집중율, 0.0075%의 저렴한 매매 수수료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588-389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