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브랜드는 산업정책연구원이 20대에서 60대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M:Top of Mind)’ 설문 조사를 실시해 선정된다. 마티즈는 이 조사에서 소형차 부문이 포함된 2004년 이후 매년 1위를 차지했다.
GM대우 '마티즈', 5년연속 '수퍼 브랜드' 선정
글자크기
수퍼 브랜드는 산업정책연구원이 20대에서 60대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M:Top of Mind)’ 설문 조사를 실시해 선정된다. 마티즈는 이 조사에서 소형차 부문이 포함된 2004년 이후 매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