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 장관상 수상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2008.11.03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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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계열은 스카이 서비스센터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의 '2008 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에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서비스품질혁신 촉진대회는 서비스품질 혁신을 통해 서비스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서비스품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관으로 2005년부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는 포상제도.



스카이서비스센터는 지난 5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부터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이번에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홍영 팬택 고객만족(CS)본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사후관리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전국 스카이 서비스센터 전 구성원과 함께 서비스 품질을 선도하는 서비스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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