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9월 두 달 동안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아반떼의 국내외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현대차, 아반떼 500만대 판매기념 이벤트
글자크기
현대자동차는 아반떼의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기념해 실시한 '아반떼 고객 감사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아반떼 럭셔리, 500만원 가족여행권, 42인치 LCD TV 등 1만여 개의 경품을 증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9월 두 달 동안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아반떼의 국내외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아반떼 럭셔리를 받게 된 김진아씨(36세, 양천구)는 “국내외에서 500만대나 판매된 아반떼의 경쟁력을 실제로 체험도 하고, 주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8~9월 두 달 동안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아반떼의 국내외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