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우수기업] 고감도, 인테리어 시공

머니투데이 문병환 기자 2008.10.01 11:18
글자크기
고감도(대표 안향자, www.gocomedo.com)는 인간의 오감 만족을 통한 감성적이고 합리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전문회사로 1991년 창업 이래 환경혁신을 통한 유무형의 가치 창출로 새로운 문화 공간을 만드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업환경 디자인 연구소의 설립과 더불어 변화를 요구하는 기업의 동반자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인테리어디자인 전문 회사다.
[기술혁신우수기업] 고감도, 인테리어 시공


고감도의 인테리어디자인은 현재 업무환경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가이드로 사용키 위해 표준화, 시스템화 된 프로그래밍과 디자인정보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기업환경과 신기술 및 소재 개발에 따라 서비스와 디자인 방향 검토 및 평가, 즉 모니터링의 기본 지표로 사용한다. 전문 디자이너와의 컨설팅을 통해 각 기업의 특수성과 경영전략을 감안한 디자인의 콘셉트를 수용하는 마스터플랜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중단기적 업무환경 업그레이드를 통해 일관성 있고 변화에 유연한 종합적인 환경을 이룰 수 있다. 결과적으로 직원들의 웰빙, 생산효율성 상승, 고객서비스 향상으로 인한 고객 만족도 상승, 예산절감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업 외에도 관공서 특성에 맞는 정부?공공기관용 매뉴얼로 발전시킬 수 있다.

환경혁신을 통한 독창적인 미래기업 문화 창조를 목표로 기업의 성장과 가치를 높이는 기업환경 디자인 전문회사로서 이노비즈, 경영혁신, 벤처인증 등을 거치는 공인된 기업으로 기술력을 인정받는 기업환경 디자인 전문 업체이다. 사무환경, 연구환경, 생산환경을 중심으로 공학적 요소와 감성적 요소를 함께 고려하여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환경 디자인을 제공한다.



고감도 측은 “기업 업무환경의 물질적 변화를 통해 기업의 유무형의 가치를 창출하는 토탈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한국 기업들, 특히 중소기업들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며 “기업의 미션과 목표, 기업문화, 기업의 미래성장률 등을 고려해 변화에 유동성 있게 대처할 수 업무환경을 디자인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비용절감의 효과를 가져오는 중장기적 투자라는 디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