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 '고객감동부문' 대상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2008.09.03 13:53
글자크기

제6회 포브스 경영품질 대상 시상식서

↑홍준기 대표↑홍준기 대표


웅진코웨이는 3일 홍준기 대표가 이날 오전 열린 제6회 포브스 경영품질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품질경영학회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 주관한 ‘포브스 경영품질대상’은 탁월한 글로벌 경영능력을 발휘한 국내 기업과 기관, 법인의 사례를 발굴해 국내·외에 알림으로써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2003년 제정된 상이다.



홍준기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지속적으로 접수해 개선하는 ‘고객불만 예방 경영시스템(CCMS)’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홈페이지, 블로그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고객불만 관리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고객감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홍 대표는 “고객의 불만을 잘 듣고 개선하는 것이 고객만족의 시작이며, 이는 최고경영자부터 말단 직원까지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업무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