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강! 秋 한가위 축제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08.08.28 11:37
글자크기
KB카드는 추석을 맞아 현금 캐쉬백, 주유소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강!秋 한가위 축제'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카드는 본격적인 추석 귀성이 시작되는 9월12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만남의 광장,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행담도 휴게소 등 고속도로 7개 주요 휴게소 내 주유소에서 KB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약과, 음료수 등 먹거리를 제공한다.



'바로바로 터지는 무한현금 이벤트'도 병행된다. 다음달 19일까지 3만원 이상 사용한 카드전표를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총 1만1500명에게 전표금액의 10~100%를 캐쉬백 또는 포인트리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응모고객들은 추가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KB기프트카드 5만원, 휴대폰 1시간 무료통화권 등의 경품기회가 주어진다.

9월 말까지 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들은 추석 선물세트(30만원 기프트카드·상품권) 및 PMP, 전자사전, 닌텐도 위, 프리셋카드 등을 추첨받을 수 있다.



가족단위 추석 나들이 고객을 위한 행사도 열린다. 다음 달부터 전국 CGV, 롯데시네마에서 KB카드로 결제(인터넷 예매제외)시 선착순 20만 명에게 1년 영화예매권, 포인트리 5만점, 콤보세트, 사진인화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서울랜드, 금호리조트에서도 푸짐한 경품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KB카드는 주부들을 위해 전국 백화점, 마트, 인터넷쇼핑몰, 여행업체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또는 콜센터(1588-1688)를 참조하면 된다.

KB카드, 강! 秋 한가위 축제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