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채널FUN 콘텐츠 공모전' 개최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2008.08.07 14:57
글자크기
넥슨은 오는 31일까지 '제1회 채널FUN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동영상 부문'과 '카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게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영상 부문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을 주제로 5분 미만의 영상을 WMV 방식으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카툰 부문에는 자유 주제로 4컷 이상의 이미지 파일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운영자 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9월 11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상금 30만원이 주어진다.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당선자들은 향후 '채널FUN'에서 프로·아마추어 작가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손성욱 넥슨 포털기획팀장은 "이번 공모전이 넥슨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재미있고 신선한 감각적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모는 넥슨 포털의 '채널FUN' 메뉴에 마련된 공모전 페이지(http://channel.nexon.com/channel/page/nx.aspx?url=contest/index)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