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익은 236억원으로 2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당기순이익은 전년동기대비 29.1% 늘어난 182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봄, 여름 주력 제품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매출 증대를 가져왔다"며 "유통채널 다변화 전략에 따라 입점한 로드숍과 대형 할인점, 지하철, 백화점, 면세점 등 각 상권이 고른 성장세를 보인 것도 실적 호조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송기룡 더페이스샵 대표는 "하반기에는 시판 채널의 경쟁이 심해질 전망이지만 국내외에서 기울인 노력들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 사업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