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 ON’ 오픈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2008.07.02 09:26
CJ제일제당 (310,500원 ▼11,500 -3.57%)이 자체 브랜드 상품들의 통합식품포털인 ‘CJ ON’(www.cjon.net)을 2일 오픈했다.
CJ ON은 그동안 각 상품 브랜드별로 운영돼 오던 CJ제일제당의 제품 브랜드 사이트들의 정보와 서비스를 통합해 문을 연 사이트이다.
CJ ON은 건강, 신선, 가공 부문의 400여 제품군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바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툴을 마련해 놓았다.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활동을 강화한 것도 특이할 점이다. 먹거리, 건강, 일상생활에 대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방문자들이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호기심을 즐겁고 편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게 했다.
CJ ON은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정해진 시간(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사이트를 방문하면 각 시간대별로 100명씩 하루 300명에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