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더페이스샵, DHC코리아 외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2008.06.30 17:40
글자크기
[신상품]더페이스샵, DHC코리아 외


◇더페이스샵,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더페이스샵은 하이라이터, 블러셔, 피니시 파우더로 사용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 ‘일루미네이팅 뉘앙스 파우더 볼’(25g/각 1만8900원)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계적 메이크업 전문 OEM 업체인 이탈리아의 감마 크로마사와 제휴, 공동 개발됐고 '블루밍 파스텔', '블루밍 글로우' 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문의 080-050-3300

[신상품]더페이스샵, DHC코리아 외
◇DHC코리아, '카무 카무 화이트 시리즈'=DHC코리아는 7월 신상품으로
DHC 카무 카무 화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페루에서 온 신비의 과실 카무 카무는 비타민 C 함유량이 레몬의 60배로 신개념 화이트닝 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DHC 카무 카무 화이트 시리즈는 로션(120ml, 2만5000원, 크림(45g, 2만5000원) 2종으로 식약청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문의 080-7575-333



[신상품]더페이스샵, DHC코리아 외
◇애경, 프리미엄 섬유 유연제 '아이린 아토맘'=애경은 아토피 등 민감성 피부 전용 섬유유연제 ‘아이린 아토맘’(1.5L , 8500원)을 출시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형광증백제 등 3무(無)제품으로 아토피 스킨케어 전문회사인 ‘네오팜’과 기술 제휴를 통해 개발됐다. '아이린 아토맘'은 피부보호막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처방하고 천연 보습성분인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섬유 표면으로부터 자극 받기 쉬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문의 080-024-1357

[신상품]더페이스샵, DHC코리아 외
◇한국암웨이 '후아',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한국암웨이는 기존 생리대 브랜드인 '후아'를 여성 용품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메이크업 리무버 티슈, 여성용 물티슈, 여성이너 클렌저를 추가, 생리대, 위생팬티 등 총 5종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보다 기능성이 강화됐고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후아 생리대' 출시 1주년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휴대용 아이&립 리무버 티슈 등 푸짐한 증정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