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 구축 △고객모니터링과 롯데관광개발 서비스품질지수(LT-SQ) 등을 통한 서비스품질 향상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친화 봉사활동 등에서 높이 평가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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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2008.06.25 08:19
롯데관광개발, 한국서비스대상 6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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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 (9,430원 ▲10 +0.11%)(대표 유동수)은 지난 24일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2008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 구축 △고객모니터링과 롯데관광개발 서비스품질지수(LT-SQ) 등을 통한 서비스품질 향상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친화 봉사활동 등에서 높이 평가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롯데관광개발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 구축 △고객모니터링과 롯데관광개발 서비스품질지수(LT-SQ) 등을 통한 서비스품질 향상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친화 봉사활동 등에서 높이 평가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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