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마케팅은 신제품 싱크마스터 모니터(T220HD) 구매 고객(수도권 국한)과 홈페이지(www.sycmaster.com)를 통해 싱크마스터의 나이를 맞힌 정답자 100명에게 픽사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픽사는 전시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스케치와 조각 작품, 회화 등의 예술 작품들을 국내에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와는 공동으로 교육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달 29일 출시한 듀얼 웹캠 모니터(2263DX/2263UW)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트온 1:1 화상영어'를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싱크마스터의 듀얼 웹캠 모니터는 탈부착이 가능한 17cm 미니모니터와 55cm 메인 모니터로 구성돼 있으며 모니터에는 300만 화소 웹캠과 히든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