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톡]50대 男 분신…"미친소가 사람 잡네!"

머니투데이 전예진 기자 2008.06.05 14:45
글자크기
◈5일 오전 2시40분쯤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내 분수대 옆에서 일용직 노동자인 50대 남성이 분신 자살을 기도, 중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는 기사에.

☞"미친소가 사람 잡는구나...!!" (akdlgha1775, 야후)



☞"왜 국민들이 죽습니까. 우리는 늙은 미국소 곱창 내장탕 먹으면서 앞으로 5년~ 50년 동안 자신이 광우치매에 걸리는지, 얼마나 걸리는지 기다리면서 살아야 합니다." (3m, 다음)

☞"어리석도다. 세월 지나면 우리국민들은 일상처럼 맛있고 위생적인 미국산 쇠고기 즐길텐데. 영웅심리에 나이드신분이..." (cmma1672, 야후)



☞"얼마나 답답하고 분통터졌으면... 그 마음 우리모두 알지요. 힘이 되 주셔야지 누구 좋으라고. 얼른 회복 하셔서 희망을 갖고 사세요." (kks8242, 네이버)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려면 할 곳에서 해야지, 왜 엄한장소에서 그것도 꼭 많은사람이 지켜보는가운데 광고까지 해가면서 저래야하나? 참 기가막힐 노릇이군." (bcs14910, 야후)

☞"이대호는 홈런치고/어청수는 사람치고/이명박은 사기치고/국민들은 가슴치고." (김보성, 싸이월드)


☞"역시 일용직... 저건 시위가 아니라 폭력이다. 저기에 있던 사람들은 분신하는걸 보고 얼마나 정신적 충격을 받았을까. 애들도 있었을 텐데... 저게 시위냐?" (방석주, 싸이월드)

[톡톡톡]50대 男 분신…"미친소가 사람 잡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