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환자를 고객이라 부른지 '10년'

머니투데이 최은미 기자 2008.06.02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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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운세상, 환자를 고객이라 부른지 '10년'


고운세상피부과는 2일 개원 10주년을 맞아 포천 염광수련원에서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300여명의 직원은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접어날리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고운세상피부과가 고객에게 드리고자 하는 4가지 마음(고운 사랑, 고운 마음, 고운 피부, 고운 미소)을 의미하는 네 가지 색깔 비행기를 날리는 행사였다.

고운세상 측은 "환자를 고객이라 부르며 고객서비스와 감성마케팅을 도입, 국내 의료산업을 개척해왔다"며 "그때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운세상피부과는 전국에 2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네트워크의료기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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